사진제공=고마워아이티
사진제공=고마워아이티

기존에 사용 중인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끊기는 등 불편을 겪고 있는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초고속인터넷가입, 기가인터넷설치 등 신규 가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편안하게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인터넷TV(IPTV), OTT 등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그 중 SK인터넷은 상품에 따라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등 다양한 속도로 이용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가입 사이트마다 지원하는 혜택이 조금씩 다른 만큼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SK인터넷 가입 조건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인터넷가입사이트 고마워아이티는 SK KT LG 등 다양한 통신사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SK인터넷은 물론 LG헬로비전, KT올레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각 통신사별 요금제와 현금 사은품을 공개하고 있으며 인터넷설치 시 최대 46~50만원 상당의 현금을 즉시 지급한다.

 본사 출신 전문 상담원들로 구성돼 모든 고객에게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번거롭게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전화나 온라인으로 SK인터넷 가입 등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고 당일 설치를 보장한다.

아울러 고마워아이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으며 기본적인 혜택 외에 생일 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프로모션 혜택을 부여한다. 실제로 홈페이지에는 ‘현금 사은품 외에 혜택이 많아 좋다’, ‘상담이 친절하다’ 등 실사용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어 신뢰도가 우수하다.

고마워아이티 관계자는 “자사는 3년 이상 운영되어온 사이트로, 고객이 가입 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미리 선택,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화 상담 진행 없이 온라인 상으로 빠른 접수가 가능하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만큼 재문의, 신규가입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마워아이티는 현금 사은품 지급 사고율 0%를 달성한 우수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SK인터넷가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