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줄 에듀윌 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가 높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9급 공무원 전 교수진, 전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들을 수 있는 해당 과정은 언제든 합격만 하면 100%, 2023년 12월 31일까지 다관왕 합격 시엔 300%의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의 파격적 환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9급 공무원 합격생 빅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 커리큘럼부터 복습, 실전 훈련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까지 빈틈없이 제공한다.

당일 바로 복습하여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달마다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까지 최대 10회독 가능한 복습 트레이닝은 학습 내용을 장기간 기억할 수 있게 도와준다.

만족도 95%의 문풀패키지도 제공한다. 매주 약 100개의 신규 문제를 업데이트하는 ‘16,500문제 문풀훈련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고퀄리티 문항으로 실전 훈련이 가능한 ‘에듀윌 공무원 봉투 모의고사’, 출제 가능성 높은 핵심만 엄선한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업계 유일 1:1 밀착 학습관리도 지원한다. 직렬 선택, 선택과목 선정,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등을 관리하는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가 9급 공무원 시험까지 흔들림 없이 레이스를 서포트한다.

9급 공무원 합격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부터 환급 혜택까지 지원하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