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토클래스
사진제공=오토클래스

오토클래스가 4월 한 달간 인기 수입차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벤츠, BMW, 볼보, 등 인기 수입차종에 프로모션 할인가를 적용하여 국내 최저가로 수입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상 차량은 벤츠 S클래스, BMW X5, 포르쉐 마칸, 등이다. 다양한 차종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할인가는 세부 등급별로 상이하다.

오토클래스는 2007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거래를 해온 전문성 있는 회사다. 10,000여 명의 고객을 관리•운영하고, 재구매율은 88%에 이를 정도로 15년 동안 신뢰도 높은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실시간 견적 제공, 최저가 보장제, 전문 컨설턴트 제도 도입으로 91%의 서비스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각각 브랜드 만족도 대상(한국경제신문 후원),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중앙일보 후원) 자동차리스/장기렌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리스 / 장기렌트 분야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오토클래스 관계자는 “4월 외제차 할인 프로모션으로 많은 분이 혜택가로 차량을 계약 중”이라며, “프로모션 혜택이 종료되기 전 더욱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로모션이 시작된 이후 다양한 차종에 대한 비교견적을 의뢰 중이다. 비교견적을 통해 오토클래스의 프로모션 가격을 더욱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고, 실제 계약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토클래스의 수입차 할인 프로모션 대상 차종 및 차량별 할인금액과 실제 이용료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오토클래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