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가 2021년 4월 버스광고를 거점으로 영상광고, 다양한 이벤트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비피도는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을 기록해오고 있다. 이 여세를 몰아 ‘국민 장 건강을 위해 매일매일 비피더스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오늘 하루 비피더스’ #오하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선두주자인 비피도는 당사 종균 중 대표인BGN4, BORI를 미국FDA(식품의약국) GRAS(FDA에서 관리하는 안전 원료 인정 제도)에서 인증을 받았다. 최근에는 AD011가 미국 FDA의 신규식품원료(NPI)로 등재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4월 19일부터 5월 16일까지 약4주간 버스광고 인증 이벤트와 오하비 챌린지 인증 이벤트가 진행 된다. 

버스광고 인증샷은 버스에 게첨된 지근억비피더스 광고 사진을 촬영하여 비피도 공식몰 b#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 ‘지근억버스광고’, ‘오늘하루비피더스’, ‘착붙유산균’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참여가 가능하다. 오하비 챌린지 인증 이벤트는 지근억비피더스 1일 1포 인증샷을 비피도 공식몰 b#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에 ‘오하비챌린지’, ‘오하비’, ‘오늘하루비피더스’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인정된다.

비피도 관계자는 “유산균을 선택할 땐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되었는지, 대장 내 유익한 비피더스균의 함량을 확인하면 좋은 유산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오늘 하루 비피더스 캠페인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해 더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지근억비피더스의 스테디셀러인 ‘패밀리바이옴’은 온가족 유산균으로, 12개월 이후의 유아부터 청소년 및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루 형태로 섭취하거나 물이나, 음료, 간식 등에 섞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낯선 음식에 거부감을 보이는 아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