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일산가구단지 점에서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 뿐만 아니라 패브릭소파, 모듈소파, 세라믹식탁 등 매장에서 판매되는 전상품 추가 할인 혜택을 드리는 2주간 특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파279 일산점, 파주운정점, 제주점 총 8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매장 방문 계약시 홈페이지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맞춤 가구 전문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인 소파279는 불필요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한 공장 직영 운영을 통해 고퀄리티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 전국에 지점을 둬 매장 접근성이 높은 편에 속하는 가운데 라이프 스타일, 홈 인테리어, 취향에 맞춘 1:1 맞춤 가구 제작이 가능해 서초그랑자이, 신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 등 5월과 6월 입주를 앞둔 서울과 수도권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찾아오는 곳으로 유명하다.

소파279는 편안하고 안락하게 휴식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소파와 모듈소파, 암레스트, 헤드레스트, 모듈러, 가죽소파와 기능성 패브릭소파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군의 소파와 함께 정품 템퍼매트리스 및 페르도미어, 네트, 슬립279,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등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를 동시에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매트리스 멀티샵으로 알려져있다.

일산가구단지 템퍼 공식판매점으로 병행 수입이 아닌 정품 매트리스만 취급해 템퍼 코리아의 프로모션 혜택과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5월 한정 특가 행사를 중복 적용돼 보다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의 한 관계자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한 이번 추가 할인 특가 세일에서는 이월 상품이 아닌 신상품 만을 대상으로 한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가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패키지는 다양한 가격대의 패키지 구성으로 원목침대와 장롱, 화장대(의자 거울포함), 거실장, 4인용식탁과 가죽소파가 기본 구성."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패키지는 원하는 대로 커스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원목가구를 패브릭이나 가죽, 스틸, 세라믹 등으로 바꾸는 것이 가능하며 리클라이너소파나 코너형소파 등으로 변경하는 것도 자유롭다."고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본 구성품을 변경할 시 패키지 금액이 변동될 수 있어 상주 직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은 뒤 결정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매장에서는 신상품 한정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특가 세일 기간 중 4인용포세린식탁을 69만원에 한정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한 안내 및 제품 문의는 매장 방문이나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파279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한 전국 지점에서는 정기적인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