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6일까지 비피도 공식몰 b#에서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는 감사한 마음 전할 곳이 많은 5월,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지인에게 유산균으로 행복을 나누고 건강을 더하자는 의미에서 준비되었다. 지근억비피더스 인기 제품인 온 가족 유산균 ‘패밀리바이옴’, 우리 아이 장 건강을 위한 아기 유산균 ’베이비바이옴’, 프리&프로바이오틱스 ‘프로지’ 등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닥터조 원예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앤리조트 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지근억비피더스 관계자는 “최근 장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소중한 가족, 친지들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집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선물로 감사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5월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 상세 내용은 비피도 공식몰 b#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