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재경관리사는 간편 환급, 무료 수강 연장, 합격 콘텐츠 5종 등 특별 혜택으로 무장한 ‘재경관리사 맞춤합격반’을 선보였다.

재경관리사 맞춤합격반은 7월 및 9월 시험대비 ‘0원 합격반’과 3개월 과정 ‘합격완선방’으로 수험생의 학습 성향을 헤아렸다. 특히, ‘0원 합격반’은 한정 혜택으로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되돌려준다. 단, 제세공과금 22%는 제외다.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사본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국가공인 재경관리사는 재무회계/서무회계/원가회계에 필요한 자격과 실무를 갖출 수 있어 취준생에게는 필수 스펙이라고 불린다. 에듀윌 재경관리사는 관련 합격 콘텐츠 수강생이 늘어남에 따라 합격보장반을 완성했다.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조사 결과 재경관리사 교육 1위를 달성하며 커리큘럼의 우수성을 확인 받았다.

해당 커리큘럼은 빠른 합격의 길을 안내한다. 먼저 합격생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시험 주관처 의도에 맞는 과정으로 구성했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실전대비 순으로 실력을 탄탄히 쌓을 수 있다. 최소 3회독으로 복습까지 신속히 마칠 수 있다.

최종합격까지 함께 해줄 세무 및 회계 전문 교수진도 기다리고 있다. 3단계 학습법, 고득점 전략, 사례 이해 등으로 실전 대비 노하우를 전수해줄 계획이다.

수강생의 만족스러운 학습을 위해 합격 콘텐츠 5종도 준비했다. 학습의 첫걸음 ‘입문특강’, 초시생을 위한 ‘쌩기초회계특강’, 개념 완벽 정리 ‘기초회계특강’, 실무 노하우 전수 ‘개정세법특강’, 시험 주관처 제공 ‘연습문제특강’으로 에듀윌 회원이라면 조건없이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본 강좌를 경험한 여러 합격생은 “비전공자의 기초 지식을 도와줬다”, “교수님의 명쾌한 해설에 놀랐다”, “문제풀이 노하우로 시험 시간도 아끼고 고득점을 받았다”, “계산 문제가 어려웠는데 충분히 대비했다”, “꼼꼼한 해설로 개념을 이해했다”며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수강생이 보다 학습에 더 집중할 수 있게 기타 기술 서비스도 지원한다. 특히,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로 강의를 막힘없이 들을 수 있다.

최적의 학습환경이 마련된 ‘재경관리사 맞춤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재경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