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컷.
제품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에서 모발 및 두피건강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5월 스팟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베스트 전 제품을 최대 80%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그 중 스테디셀러템 ‘HAMOCELL 스칼프 앤 헤어토닉 플러스’는 수시로 간편하게 두피에 영양을 선사할 수 있는 두피 영양 토닉으로, 자연 유래 추출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성 및 지성 두피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덱스판테놀, 살리실산, 멘톨 등의 성분이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여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선사해 두피가려움이나 비듬 등 두피 트러블 케어를 필요로 하는 경우 순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헤머셀 관계자는 “두피는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져 두피열감, 정수리냄새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두피 유분을 잡고 쿨링을 줄 수 있는 헤어에센스 등의 두피 스케일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두피의 모근과 모발에 필요할 때마다 뿌려 골고루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흡수시키면 더욱 효과적”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