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흥가구단지 PASHA패샤는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로 가구의 본질적 가치인 ‘편안함’을 지닌 소파와 식탁 등을 선보이며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거실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인근 위치한 PASHA패샤의 임팔라소파, 사하라쇼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텍스쇼파와 같은 페브릭소파는 나노 코팅 보호막의 클린 기능으로 물만으로 초콜릿, 와인, 음식물, 낙서 등 오염물질 제거 가능하며 방오, 방수가 뛰어나다. 또한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하여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이중 플로킹 공법으로 일반 패브릭에 비해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반려동물에 의한 할큄, 스크래치를 예방해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유해물질 없이 안전하고 아름다운 이태리 통세라믹 ‘포세린’ 4인용, 6인용 제품을 입고했다. ‘포세린’ 세라믹은 점토, 석영 등 100% 천연재료를 고밀도, 고압력으로 제작돼 스크래치나 충격에 강하며, 뜨거운 물건을 올려놓아도 자국이 남지 않는 강력한 표면 강도를 가졌으며 액체류의 완벽한 방수기능으로 습기에 의한 곰팡이 오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자체 제조공장 운영으로 6인용원목식탁 뿐만 아니라 우드슬랩, 통세라믹식탁의 주문제작이 가능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식탁을 맞춤 구입할 수 있다.

PASHA패샤 부천가구단지추천, 광명가구단지에소도 많이 찾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핸드메이 명품소파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철저한 품질 보증 기간 보증 관리 시스템을 추천해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직접 거실가구를 제작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대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패브릭 타입을 직접 선택한 1:1 맞춤 가구를 추천 주문 제작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측은 “모든 인테리어거실 가구는 알레르기 및 발암물질, 전자파 테스트와 KC 인증까지 통과한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제작했기 때문에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가구이다”라며 “전시소파 50%할인전을 통해 패샤의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원 동탄용인가구단지 본점의 고객들이 많은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PASHA의 전시제품 및 할인행사, 지점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