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팩토리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1+1 특별 이벤트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 헬스패밀리’ 이벤트는 단백질보충제인 머슬킹콩 731, 게이너보충제인 머슬킹콩 752 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 1통과 머슬킹콩 글루타민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머슬킹콩 BCAA, 머슬킹콩 글루타민, 머슬킹콩 부스터 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 1통을 받을 수 있고 단백질보충제인 머슬킹콩 1331, 머슬킹콩 1131, 머슬킹콩 931, 머슬킹콩 500 게이너보충제인 머슬킹콩 1152, 머슬킹콩 952 제품 1통 구매 시 특별 이벤트로 최대 4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별도 진행되는 ‘할인의 정석’ 이벤트는 최대 57%까지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는데 머슬킹콩 31, 머슬킹콩 52, 머슬킹콩 부스터 등 머슬킹콩 헬스보충제를 2개 이상 패키지로 구매 시 적용된다.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인한 근 손실을 예방하고 근육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는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머슬킹콩 아미노산 보충제가 있다. 체내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운동 후 섭취하는 것을 제안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킹콩팩토리 관계자는 “3대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은 닭가슴살, 고기 같은 식품으로만 단백질을 채우기엔 한계가 있어 단백질보충제를 통해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그만큼 안전한 제품으로 선택해야 한다”며 “머슬킹콩 보충제는 식약처 식품안전관리인증 해썹(HACCP)과 식품이력추적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해썹은 제품의 원재료 생산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과정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식품에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이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콩팩토리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