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이스터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동가구 및 패브릭소파,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 혜택에는 패브릭소파 및 이태리 천연가죽소파,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여러 품목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있는 특가찬스도 포함되어 있다.

또 이번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레임을 50% 할인가로 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인천가구단지 ‘마이스터’는 맞춤제작이 가능한 소파브랜드로 사이즈 변경과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곳이다.

신혼 및 입주가구 사이에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마이스터’ 매장은 3층 규모의 대형 쇼룸으로 입주하며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지하 1층에서는 아동 가구 꿈꾸는 요셉과 인아트, 디보디 등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및 다양한 원단 종류를 보유한 패브릭소파,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앉아서 체험해보며 선택이 가능하다.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지가 넓으며 소재는 패브릭, 가죽이 있어 선택하여 사이즈 조절까지 제작이 가능하다.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리놀륨, 대리석 식탁 또한 다른 곳보다 퀄리티 좋은 식탁 세트를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과 생활오염 제거가 가능하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힐스테이트 녹번역,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김포한강메트로타워예미지 등 여러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 또한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인천가구단지는 자코모소파, 펜다, 에싸, 봄소와 등 다양한 유명 소파브랜드가 모여 있는 곳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