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 피부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에서 가정의달을 맞아 하루종일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한 ‘오늘 피부도 맑은가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자외선 차단제 ‘워터 선 젤’을 비롯해 기획 세트의 경우 최대 40%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단품 기획 제품은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에스의 스테디셀러템 ‘TS 워터 선 젤’은 수분 캡슐이 함유된 촉촉한 젤 타입 저자극 선블록으로, 마치 수분크림을 바르는 듯 풍부한 수분감과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수분 공급 및 쿨링 효과가 있는 위치하젤과 아로마 허브 추출물을 함유하여, 시원한 마무리감을 주고 바른 후 보송하게 마무리되므로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리고 끈적이나 백탁현상 없이 피부 톤과 결을 정리해주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이다.

관계자는 “점점 강렬해지는 자외선으로 인한 얼굴 색소침착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선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바르는 습관이 중요하다”며 “또한 두껍고 답답한 베이스 메이크업 대신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톤업 선크림을 활용하여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