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사진제공=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패브릭쇼파, 샤무드소파 등 주요 상품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매트리스와 이지클린쇼파, 통가죽소파 등 4인소파를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시상품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부모님과 함께 직접 방문하여 원하는 제품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유럽 및 미국에서 직수입한 씰리매트리스, 썰타, 템퍼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직접 제작한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 여러 종류의 가구를 직접 둘러보고 체험한 후 구입할 수 있는 가구전문 매장이다. 최근 미국 Alta사의 고기능성 패드릭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모듈소파를 제작,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모든 제품은 5mm 두께의 통가죽과 45kg의 고밀도 폼, 2~2.2mm 이상 두께의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하며 접착제, 밴드 등도 친환경 소재를 선택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모든 패브릭소파 제품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사이즈와 컬러, 원단 등을 선택해 주문 제작도 할 수 있으며 A/S를 제공한다.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 다양한 6인식탁과 혼수매트리스, 고급 원목프레임, 패브릭/통가죽 프레임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구 구입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신소재 원단을 사용한 신제품 소파는 1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의 어버이날 기념 할인 행사 정보는 매장 방문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