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출석과 기준 점수를 달성하면 최대 300% 환급이 가능한 토익 환급 패키지를 선보였다.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의 환급 패키지는 90일 출석과 토익 700점을 충족하면 수강료를 100% 전액 환급해준다. 목표점수 달성 및 과거 성적표, 출석, 수강후기 등 여러 조건을 동시에 완수해야 하는 토익 수험업계의 일반적인 환급 상품에서 탈피해 누구나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허들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토익 수험생들의 토익 졸업 독려를 위해 토익 850점 달성 시 200%, 950점 달성 시에는 최대 300%까지 파격적인 추가 환급 혜택도 주어진다.

해당 상품은 역대급 환급 조건과 함께 토익 700점, 800점, 900점 등 목표점수대별 맞춤 커리큘럼을 반영한 토익 핵심 강좌 및 초단기 솔루션을 제시하는 영단기 토익 교재로 구성됐다. 특히 빠르게 점수를 완성하고자 하는 토익커들의 학습 요구를 분석해 수강 기간을 설정했다. 3개월이라는 단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토익 졸업을 돕기 위해 90일 출석 상품으로 구성했다

토익 수험생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의 대표 강사들도 참여한다. 영단기 1타 정재현, 유수연 강사 및 권오경, 조현주, 제이드김, 김성은 강사 등이 단기 목표달성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관계자는 “까다로운 조건을 내세워 실질적으로 환급을 받기 어려운 타사의 상품과 차별화해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실질적으로 덜어주기 위해 파격적인 환급 패키지를 내놓게 됐다”며 “대한민국 토익을 대표하는 영단기의 우수한 강사진이 제공하는 맞춤 커리큘럼을 통해 단기간에 토익 목표달성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단기의 ‘300% 환급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는 토익 단기 고득점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만든 ‘단기고득점 방법론’을 시작으로 ‘기적의 필기노트’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에듀테크 기반의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로 인기를 끌며 영어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