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컷.
제품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미용실 샴푸로도 유명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이하 헤머셀)에서 가정의달 기획전으로 ‘서프라이즈 특가전’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헤머셀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최대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프라이즈 특가전’과 함께 신규 회원인 경우 가입시 가입축하 적립금과 생일쿠폰 등을 지원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헤머셀의 스테디 셀러 ‘HAMOCELL 컬러프로텍트 샴푸&트리트먼트’는 염색 후 모발 컬러 유지 및 푸석함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홈 헤어 케어 제품이다.

‘헤머셀 컬러 프로텍트 샴푸’는 염색 모발의 컬러를 더욱 선명하게 관리하고, 자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두피에 쌓여 있는 피지, 비듬 등 노폐물을 마일드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헤머셀 컬러 프로텍트 트리트먼트’는 실크 단백질 성분이 헤어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모발보호를 돕는다.

전문가는 “염색이나 탈색은 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지만 모발 속에 단백질을 빼앗아가 손상되기 쉬우므로, 시술 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염색 후, 샴푸 선택시에는 자극이 덜한 자연 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한 헤어트리트먼트나 린스, 헤어팩 사용시에는 두피에 닿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