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사진제공=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 , 네일, 피부 등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1달 만에 국가자격증 실기고사에 합격한 원생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아뜰리에 김소연 원장은 “5월 초에 있었던 2021년 상시 기능사 7회차 실기 고사에서 우리 학원의 수강생분이 1달이라는 짧은 기간 만에 자격증을 취득하는 기쁜 결과가 있었다. 처음에는 긴장도 많이 하는 모습이었고, 자신감도 없는 모습이었는데 학원에서 준비한 커리큘럼과 코칭을 통해 자신감과 실력을 향상시켜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라고 말했다.

15년 연혁을 자랑하는 아뜰리에는 오랜 기간 메이크업 네일과 같은 취업과 연계된 자격증 취득과 고등학생들의 대학 실기고사와 같은 분야에서 교육을 진행해 온 김소연 원장을 비롯한 다수의 전문가들이 커리큘럼을 만들고 수강생들을 위한 1:1 코칭을 통해 실력을 늘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학원과 인접한 지역인 목동 지역에는 고등학교가 밀접해 있어 대학 입시 실기고사를 위해 학원을 찾는 학생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아뜰리에는 보다 나은 뷰티 입시 및 자격증 취득 교육을 위해 수강생들에게 실무와 이론 두 가지 부분을 모두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KIBE(Korea International Beauty EXPO) 국제 대회 대비 뷰티 특강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학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