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이명희 전무.
엔노블 이명희 전무.

최고 수준의 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노블레스 맞춤 컨설팅을 통하여 사회지도층 및 유력 명문가, 정재계 인사 등 VVIP의 성혼을 돕고 있다.
 
엔노블은 특별 네트워킹을 통해 1%만을 위한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여 L그룹 오너일가 남성, G그룹 부회장 장녀, K국회의원 장녀 등을 특별한 관리 속에 성혼 시킨 바 있다.

노블레스 맞춤 컨설팅은 명문가를 위한 서비스인 만큼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며, 담당 매니저와 VVIP 전담팀, 관리팀 등의 최소 인원만이 회원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 엄격하게 회원관리를 진행 중에 있다.

또, 블레스 층의 경우 생각하는 조건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사회적 지위와 집안 수준은 물론, 경제력과 직업, 성격과 취미 등 사소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고려하여 만남을 주선하고 있으며, 상담이나 미팅은 모두 노블레스 회원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이뤄지게 된다.

현재도 유명 기업의 자녀와 정재계 인사, 명문가 등의 수준 높은 최고의 노블레스들이 엔노블을 통해 관리되고 있다.

엔노블 이명희 전무는 “당사의 노블레스 컨설팅은 풍부한 인적네트워크와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용만족도가 높다.”라며 “신원이 노출되는 것을 꺼려하는 VVIP라면 엔노블이 제공 중인 컨설팅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을 위한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노블레스를 위한 서비스 외에도 수준 높은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이를 위해 25개 국내 명문대학교 총동창회 및 80여개 관공서, 대기업, 단체들과 제휴를 체결했다.

또, 국내 최대 규모 노블 결혼정보회사 알려진 만큼 ‘전문직, 엘리트, 노블레스를 위한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모토로 내세우고 있으며, 지난 2018년 대한민국 모범기업인대상 결혼정보부문 대상인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및 2019년 대한민국 나눔대상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여 그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