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허밍 스터디카페 시흥배곧점
사진=비허밍 스터디카페 시흥배곧점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시흥배곧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시흥배곧점은 경기도 시흥시 배곧4로 87 베스트프라자 건물에 들어서며, 브릿지존을 비롯해 리버티존, 티피컬존, 메트로존 등 네 가지 다양한 공간이 들어선다. 이외에도 4인 미팅룸을 완비해 다양한 모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시흥배곧점에서 만날 수 있는 네 가지 학습 공간은 비허밍 스터디카페 본사의 자체 시공으로 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브릿지존은 꿈을 향해 건너갈 튼튼한 다리가 되겠다는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뜻이 인테리어로 구현돼 있으며, 독립된 1인 좌석으로 아늑한 공간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또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이며, 넓은 책상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이며,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있어 학습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시흥배곧점의 또 다른 특징은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곳에서는 시흥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이 편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구성해 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밝고 아늑하며 집중이 잘되는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면서 “이뿐만 아니라 신한은행과 MOU 체결 이후 비허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시흥배곧점은 안전 방역에 맞춰 오픈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소독하고, 손 소독제를 곳곳에 구비하는 것은 물론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무안성남점, 광주운남점을 오픈했다. 또 대구칠곡3지구점, 광주쌍촌점, 순천왕지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