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이나 피부관에서 사용하는 전문 기기 및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의료기기를 판매하는 쇼핑몰 ‘더마몰’에서 엑토인 더마크림 신규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료진이나 에스테틱 종사자 뿐 아니라 일반 소매 고객들도 합리적인 화장품이나 미용 관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베스트 상품 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마몰은 더마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정품 의료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개원을 준비하는 개원의들을 위한 개원서비스는 물론 개원초도물품을 한꺼번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운영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개원 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병원 운영 관련 세무 및 운영 노하우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운영 중이라 의료기관 운영에 대한 다양한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할 수 있다.

관계자는 “더마몰은 개원을 준비하는 개원의를 위한 맞춤 정보 제공은 물론 각종 의료 소모품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기획전을 운영 중에 있다. 다양한 의료기기에 대한 정보를 비교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인 만큼 관련 종사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문 의료기관 종사자나 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다양한 관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신제품을 발굴하고 입점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을 하는 더마크림 역시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가 있는 제품인만큼 더마몰에서 진행하는 신규 입점 이벤트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마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