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PASHA패샤
사진제공=PASHA패샤

최고의 친환경 소파 브랜드를 이끌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1층엔 패브릭소파, 통가죽소파, 리클라이너, 2층엔 원목침대, 세라믹식탁세트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 패샤PASHA가 수원가구단지 본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수원가구단지 패샤PASHA 본점은 5월8일 정식오픈을 완료하고 현재 정상영업 중으로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다.

본점 오픈 프로모션으로 6월 6일까지 약 한달간 쇼파 구입고객을 위해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1인용 리클라이너, 1인용 & 2인용 (유아용 쇼파), 세라믹도마 (원목과 결합된)를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동일기간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원목도마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

수원가구거리 패샤가 제안하는 오픈할인 통가죽쇼파는 1등급 가죽 원산지인 이탈리아의 최상급 원피 가죽을 활용해 만드는 고품질 소파로 원피가 부드러우며 스크래치가 거의 없어 최상급 품질의 원피로 꼽힌다.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가죽냄새, 트렌디한 컬러감을 선보며 내장재도 친환경 원목과 접착제만을 이용해 소파를 제작하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가구로 유명하다.

샤무드쇼파, 모듈소파, 등 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사용자들의 건강을 생각해 환경호르몬이 없는 소재를 사용하여 모든 제작 공정들이 친환경적으로 진행해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했다. 강한 방수, 방오는 물론 우수한 통기성과 더블 플로킹 첨단 기술로 제작되어 내구성까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이물질이 묻었을 때 물로 간단하게 지울 수 있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패샤PASHA의 대표 제품이다.

수원가구단지 인근 패샤PASHA가 추천리클라이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쿠션 형태가 인체를 정확하게 지지하고, 내장된 고밀도 폼 스폰지가 정확하게 몸을 지지해 피로를 덜어주며 등받이를 뒤로 젖힐 수 있어 잠깐의 휴식 시에도 허리 근육을 이완하고, 긴장을 해소할 수 있다.

소파 전문 브랜드 ‘패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가정에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파와 가구를 찾는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청남청원청북, 춘천원주가구단지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올바른 자세와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지원하는 4인용패브릭소파, 통가죽소파, 등 제작에 힘쓴하고 했으며, 자코모소파, 에싸소파처럼 트렌드한 거실쇼들을 비교할수 있다고 전했다

각 직영점 패샤PASHA에서 진행하는 오픈 프로모션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