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만의 성장발달 테라피 경험, '가을하늘처럼' 패키지 진행

THE WE는 메디웰스테이 페키지를 진행한다. <사진=THE WE>
THE WE는 메디웰스테이 페키지를 진행한다. <사진=THE WE>

 

[환경일보] 김은진 기자=청정 한라산 중산간의 아름다운 숲에 둘러싸여 있는 국내 최초 메디웰 컨셉의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더위(THE WE)의 ‘WE 호텔 제주 & WE 병원 제주’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성장을 위한 특별하고 남다른 ‘가을하늘처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웰니스센터’의 숲 놀이 클래스를 통한 자연치유 효과로 내면의 성장을 이루어 주고, ‘메디웰센터’에서의 성장발달 체크 및 성장 테라피를 통해 외면의 성장도 확인해볼 수 있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상품 구성이다.

모든 부모는 나의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가을 하늘과 같이 맑고 푸른 마음을 갖고 살아가길 바란다. ‘가을하늘처럼’ 패키지는 아이들에게 약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청정 '숲'에서 맑고 고운 새소리와 함께 나만의 새집을 만들어 나무에 걸어보기도 하고 제주의 식물과 곤충을 탐구하고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들려주며 자연의 소중함과 공존에 대해 탐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내면의 성장에 기여하고자 하는 THE WE의 철학을 담고 있는 ‘나만의 새집 만들기’는 미술심리상담, 색채심리상담, 산림교육전문가 등 THE WE 웰니스센터의 전문 강사가 참여하여 교육적이면서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내가 만든 새집이 제주의 숲 속에 있다는 사실로도 아이에게 잊지못할 추억이 될수있다.

‘가을하늘처럼’ 패키지는 THE WE만의 강점인 메디컬센터에서 전반적인 아이성장발달 체크 및 체형과 체성분 분석, 성장판 분석을 통해 전문의에게 아이성장발달에 대한 전문적인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성장발달 테라피’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2박 시 혜택으로 메디컬스파센터에서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돕고, 성장점을 자극해 성장 발달을 돕는 성장 솔루션 중 하나인 ‘아이 성장 마사지’를 제공한다.

‘메디웰 크레딧’은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메디웰 프로그램 5종(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슬리밍 케어, 스트레스 케어, 면역력 케어) 중 택일하여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일요일에는 웰니스 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마인드, 아쿠아서킷, 아쿠아 바이크, 아이랑 프로그램) 중 택일하여 건강을 재충전할 수 있다.

THE WE 관계자는 “아이의 성장은 모든 부모의 관심사인 만큼, 전문성에 기댄 성장발달검사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기회를 제공하고 숲이 주는 치유의 힘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잊지못할 여행의 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 며, “우리 아이들이 가을하늘처럼 높고 푸르게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