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 브랜드 ‘바니찌’가 연말을 맞아 GIA 캐럿 다이아몬드 스톤과 다양한 품목의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직수입 예정인 GIA 감정의 1캐럿, 2캐럿, 3캐럿 다이아몬드 한정 특가 판매와 함께 다이아쌍지 기획전, 우신1부 다이아목걸이와 프로포즈반지 등의 할인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다이아쌍가락지와 우신 1부 다이아목걸이/프로포즈링 기획전은 12월 31까지이며 캐럿 다이아 특가전은 준비된 수량 선착순 판매로 선보인다. 바니찌 본사에 위치한 강남예물관에서 한정으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본사 사이트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안내받아볼 수 있다.

㈜바니찌웨딩그룹 관계자는 “다이아몬드 상담 문의가 급증하는 시기를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캐럿 다이아 가격 할인은 물론 다양한 기획상품을 준비했으니 기념일이나 크리스마스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본사 고객 혜택을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니찌는 미국 GIA 감정서를 첨부한 다이아몬드를 다이아 산지의 협력업체로부터 직수입함으로써 중간 유통 과정에서의 가격 거품을 줄여 경제적인 가격으로 예물을 준비할 수 있는 혼수예물 전문 업체이다. 현재 강남예물관(본사)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은 코스트코 모든 지점 16개 매장과 AK플라자 백화점, 롯데백화점 9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바니찌’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다양한 할인 이벤트 소식 받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