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니 사이버 샷과 핸디캠을 마린팩, 스포츠팩과 함께 무료 대여해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 페스티벌 (AQUA Festival)’을 진행한다. 또한 사이버 샷을 스포츠팩, 마린팩과 함께 특별패키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아쿠아 페스티벌은 용인 캐리비안베이와 워커힐 리버파크 두 곳에서 각각 7월 15일부터 2주간 주말 동안, 7월 26일~31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아쿠아 페스티벌은 최대 수심 40m까지의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소니의 마린팩, 스포츠팩과 함께 사이버 샷과 핸디캠 제품을 무료로 대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대여한 제품으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은 소니 이벤트부스에서 무료로 포토프린터로 출력하고, CD로 바로 제공해 휴가지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외에도 서핑장에서의 생생한 모습을 마린팩을 사용한 사이버 샷과 핸디캠으로 촬영해 주고 역시 바로 출력물, CD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는 별도의 장비 없이 기록으로 남기기 어려운 순간을 포착하여 간직할 수 있도록 해 참여자들에게 휴가지에서의 좋은 추억을 남겨 줄 것으로 기대한다.





▲사이버 샷을 스포츠팩, 마린팩과 함께 특별패키지로 구성 특가 행사 동시 진행

ⓒ환경방송
또한 줄을 타고 낙하하는 레펠 이벤트 진행으로 소니 PSP와 사이버 샷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제품 체험기회와 함께 신나는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아쿠아 페스티벌 체험행사와 함께 사이버 샷 인기모델인 T7, W7, W5, M1, P200 등 총 5모델의 사이버 샷을 스포츠팩, 마린팩과 함께 특별패키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가격할인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14일 까지 전국 소니 직영점/대리점과 백화점, 양판점 등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을 참조하면 된다.

<백진영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