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가 인터넷전화의 직접 체험을 통한 시장 확대를 위해 희망 기업을 대상으로 '백문불여일Call' 행사를 벌인다.

16일부터 31일까지 삼성네트웍스가 진행하는 이번 무료체험 행사에서는 행사 참여를 신청한 기업 중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향후 한 달 동안 첨단 인터넷 전용 전화기(단말기) 제공,인터넷전화 각종 부가서비스 제공, 행사 기간 내 통화요금 전액 무료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1]삼성네트웍스 인프라사업부장 전홍균 상무는 "금번에 당사가 진행하는 인터넷전화 무료체험 행사는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란 말의 의미대로 인터넷전화의 장점을 말로만 설명하는 것보다 기존 서비스 대비어떤 특장점이 있는지 직접 사용해 보고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적" 이라며 행사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070 인터넷전화의 완벽한 착발신 서비스가 눈앞에 다가온 만큼 시장을 먼저 리드하고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기업 통신 시장의 선두주자인 삼성네트웍스의 임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삼성네트웍스는 이번 무료체험 행사 이외에도 올 상반기에 1,000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인터넷전화 서비스 설명회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삼성네트웍스는 현재 국내 최초로 본격적인 070 인터넷전화 착발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자간 망 연동 테스트의 지속 시행, 다양한 부가서비스 개발 ,완벽한 통화 품질 확보 노력,전국적인 영업 채널 마련,지속적인 프로모션 준비,편리한 사용자 환경 개발 등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