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코닝정밀유리는 협력사의 사회봉사활동에 직원들의 직접참여를 통한 자원봉사와 함께 협력사 모임인 삼협회가 정기적으로 조성하는 사회봉사기금에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봉사기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삼협회는 반기 250만원의 봉사기금을 조성, 사회복지시설의 환경개선사업과 생필품 지원을 해왔다. 이에 삼성코닝정밀유리는 삼협회 봉사 기금액과 동일한 반기 250만원을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지원하고 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도 지원키로 했다.

[#사진1]이에 삼성코닝정밀유리 임직원들은 24일 삼협회 소속 회사 직원들이 함께 천안지역 사회보호시설인 “사랑과 평화의 집”에서 방수공사와 상하수도관 정비공사를 하고, 생필품과 사무기기를 지원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회명산업 전희덕 주임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보람을 느낄 수 있었고, 무엇보다 삼성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면서 진정한 나눔경영의 뜻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삼성코닝정밀유리는 협력사를 단순 공급자(supplier)가 아닌 품질의식과 이념을 공유하는 파트너(partner)로서 체계적인 협력사 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협력사와 함께하는 나눔과 상생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