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T가 멀티태스킹 기능에 웰빙 트렌드를 더한 EVER 멀티플레이어 mini(KTF-T1000, 블루블랙, 화이트 2종)로 고객의 취향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KTF-T1000은 멀티태스킹 기능이 내장된 초소형 슬라이드폰이다. 초소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KTF-T1000은 ▷멀티태스킹 ▷MP3플레이어 ▷130만화소 카메라 및 캠코더 ▷외장 메모리(T-Flash) ▷텍스트 리더 ▷영한사전 ▷이동식디스크 등 휴대전화의 최신 기능을 모두 지원한다. 또한 리모컨형 이어폰 연결 젠더를 이용해 휴대전화를 꺼내지 않고도 MP3플레이어 및 카메라 등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KTF-T1000에는 서브리미널 효과가 내장돼 있는데, 이는 음악을 이용해 사용자의 잠재의식을 자극해 평상시의 행동과 사고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효과가 있다. KTFT 관계자는 “다이어트·스트레스 해소·집중력 향상용의 세 가지 음원이 내장돼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KTFT는 이 제품을 보급형 전략모델로 기획해 하반기 휴대전화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TFT는 지난달에 출시한 멀티태스킹·FM라디오·리모컨 기능 등이 내장된 EVER 멀티플레이어 1탄(KTF-X9000)에 이어, 2탄으로 EVER 멀티플레이어 mini(KTF-T1000)를 30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