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 BEER 페스티벌./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BBQ & BEER 페스티벌./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는 워터파크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BBQ & BEER 페스티벌’ 클라우드생(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클라우드生드래프트’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캐리비안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클라우드 DIVE in 캐리비안베이’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클라우드生드래프트’가 물속에 DIVE하는 것처럼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진행된다. 푸짐한 바비큐와 함께 시원한 ‘클라우드生드래프트’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 BEER페스티벌’에서 ‘클라우드生드래프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生맥맛집에 물총사격’ 게임도 준비하는 등 캐리비안베이를 찾은 피서객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클라우드生드래프트’ 生맥맛집 캠페인을 알리고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올 여름은 ‘클라우드生드래프트’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