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붉닭 샌드위치 상큼매콤 치킨커틀릿랩./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바붉닭 샌드위치 상큼매콤 치킨커틀릿랩./사진제공=파리바게뜨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파리바게뜨가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매콤한 파바불닭소스를 활용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바불닭 시리즈 샌드위치’는 여름철 속을 뻥 뚫어주는 매콤한 메뉴로 구성됐으며, 고소한 빵에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소스와 신선한 야채, 담백한 치킨이 조화로운 매력적인 맛을 완성했다.

특히 토핑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빵도 튀김빵, 브리오슈 빵, 또띠아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폭신하게 튀겨낸 빵에 매콤 담백한 치킨을 가득 넣은 ‘매콤치킨 샐러드샌드위치’ △부드러운 브리오슈 빵에 매콤한 소스로 버무린 닭강정을 가득 넣은 ‘고소매콤 강정 샌드위치’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커틀릿과 상큼하고 아삭한 야채로 식감을 더한 샐러드랩을 매운 소스에 찍어 먹는 ‘상큼매콤 치킨커틀릿랩’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빵과 치킨, 야채 등 알찬 토핑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스프 등 사이드 메뉴와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 또는 기분 전환용 매콤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한 불닭소스를 활용해 든든하게 즐기는 샌드위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콤한 불닭 샌드위치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마라’를 활용한 이색적인 빵을 선보이는 등 여름을 맞아 매콤한 베이커리 메뉴를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