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출시./사진제공=SPC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 출시./사진제공=SPC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오는 8월 1일부터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8월 이달의 맛은 노티드의 대표 제품 ‘우유 생크림 도넛’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으로 우유 풍미가 가득한 노티드 도넛의 크림을 표현하고,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노티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의 커스터드 리본을 둘렀다. 또한, 도넛 콘셉트의 ‘브레드 큐브’를 쏙쏙 넣어 씹는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노티드 스마일 크림 버니’를 선보였다. 노티드 대표 캐릭터 ‘크림 버니’가 배스킨라빈스 아르바이트생이 되어 달콤함을 나누는 콘셉트를 담았다. 이달의 맛을 비롯한 총 5가지 아이스크림 위에 크림 버니의 특징인 큰 귀와 시그니처 스마일,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로고 포인트를 더했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달콤하고 고소한 소보로 쿠키슈 사이에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노티드 우유 생크림 맘모슈’를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노티드’ 도넛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배스킨라빈스만의 8월 이달의 맛을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