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사진제공=파리바게뜨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사진제공=파리바게뜨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파리바게뜨가 8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초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8월 파바데이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파바앱과 해피포인트 앱 내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모든 참여 고객에게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또는 3천 원 혜택 쿠폰 △1만  3천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혜택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바앱 및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여름 시즌을 맞아 이열치열을 주제로 ‘마라페어’ 베이커리 3종을 출시했다.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매콤한 풍미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베이커리를 소개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합친 1020세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파바데이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