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노티드 협업 제품 ‘배라데이’ 프로모션./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8월 노티드 협업 제품 ‘배라데이’ 프로모션./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8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8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싱글킹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은 MZ세대가 줄 서서 먹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탄생한 플레이버로, 우유 풍미가 가득한 노티드 도넛의 맛과 비주얼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배달앱, 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사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17,000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6천원 혜택을 적용한다. 또, 신한카드 마이샵(My Shop)에서는 1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의 청구 혜택 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배달의민족에서 17,000원 이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1천원, 요기요에서 17,000원 이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대 4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파인트와 이달의 케이크를 포함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노티드 스마일 크림 버니 △골라 먹는 27 큐브 △골라 먹는 와츄원)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배라데이’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시원하게 8월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