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직관 이벤트./사진제공=KB국민카드
최강야구 직관 이벤트./사진제공=KB국민카드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절찬리에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 ‘최강야구’ 직관 티켓을 KB Pay 신규 및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최강야구 직관! KB Pay 신규면 됩니다

8월 16일부터 8월 21일까지 KB Pay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후 이벤트·혜택 PUSH 알림 동의하고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관람 티켓 또는 굿즈를 85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몬스터즈석 또는 꿀이소리석 관람 티켓(인당 2매) 35명 △최강야구 굿즈 패키지(유니폼, 머리띠, 아이스윙 등) 50명, 총 85명에게 최강야구 관련 경품을 제공한다.

▷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도 함께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응모하고 KB Pay로 1건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65명에게 최강야구 관람 티켓 또는 굿즈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최강 몬스터즈 클럽석(인당 2매) 15명 △최강야구 굿즈 패키지(유니폼, 머리띠, 아이스윙 등) 50명, 총 65명에게 최강야구 관련 경품을 제공한다.

두 행사의 당첨자 발표는 8월 23일 이내 당첨 고객 앞 개별 문자로 안내되며,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 최강야구의 직관 기회를 KB Pay 이용 고객들께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B Pay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인기 프로그램 참관 기회까지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