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엔 KB국민 체크카드로 Check./사진제공=KB국민카드
여름 시즌엔 KB국민 체크카드로 Check./사진제공=KB국민카드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빈도가 높은 업종에서 이용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행사와 청소년 전용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 고객 대상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행사 응모 후 행사기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 비씨플러스, 프리패스 카드 제외)로 편의점, 커피, 제과, 아이스크림 업종 등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여름 휴가철 방문 빈도가 높은 수영장, 골프장, 볼링장 등의 스포츠 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4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해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청소년 전용 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8월 한 달 간 리브 넥스트 카드 신규 발급한 고객 대상 LMS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종일권 구매 시 정가 5만4천원에서 50% 할인된 2만7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한하여 참여 가능하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KB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여름 시즌 사용빈도가 높은 업종에서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화 이벤트”라며 “KB국민 체크카드로 여름철 각종 경비를 절약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