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ITAGE와 함께 호캉스 준비./사진제공=KB국민카드
HERITAGE와 함께 호캉스 준비./사진제공=KB국민카드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무더위가 지나가고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HERITAGE 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제공, 국내 특급호텔 이용권 제공 등 호캉스 이벤트를 제공한다.

9월 13일까지 HERITAGE Reserve(리저브)와 Smart(스마트) 카드를 발급하고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 HERITAGE 카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3일까지 이벤트 응모하고 HERITAGE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 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10월 27일에서 29일까지 2박 3일로 지정된 일자만 참여 가능하며, 행사 응모는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9월 7일까지 HERITAGE Reserve 회원을 대상으로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쓰Go! 신라호텔 가Go!’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 응모하고 HERITAGE Reserve 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단, KB Pay로 1건 이상 결제가 필요하다.

당첨된 고객은 △서울 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이용권(지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용권 5만원 등이 제공된다.

10월 31일까지 KB국민 플래티늄 이상 신용카드 회원 또는 프라임 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 골프장 그린피 무료 등 골프 관련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 행사 기간 중 태국 명문 골프장 타이CC, 로열레이크사이드CC에서 개인 신용카드로 그린피 결제 시 동반 1인까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자이언트 골프에서 제공하는 동남아 프리미엄 골프 상품을 특별혜택가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늦은 바캉스를 준비하거나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