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x 현대자동차 협업 제품./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핫식스 x 현대자동차 협업 제품./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11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현대자동차와 협업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국내 대표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와 현대자동차 ‘더 뉴 아반떼 N’의 공통점인 역동적이고 강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패키지는 핫식스에 차량을 표현했으며 캔 뚜껑 손잡이 뒷면에 8자리 코드를 적용했다. 소비자는 더 뉴 아반떼 N과 아이오닉 5 N 차량이 협업한 핫식스 또는 핫식스 제로를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핫식스를 개봉해 코드 8자리를 확인하고, 제품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촬영해 코드를 입력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1등 당첨자에게 더 뉴 아반떼 N 차량을 제공한다. 2등은 현대 N 브랜드 굿즈 패키지, 3등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3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55만 원 상당의 아이오닉 5 N 옵션 무상 장착, 행사 차종 계약금 10만 원 면제 등 특별 경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와 자동차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