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사진제공=SPC
1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사진제공=SPC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다채로운 혜택을 전하는 1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1월 파바데이는 이달의 제품 퀴즈와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포인트 앱 내 100% 당첨 퀴즈 이벤트를 통해 모든 참여 고객에게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또는 3천 원 혜택 쿠폰 △1만 3천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혜택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 페이코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바앱 및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이달의 제품으로 고소한 치즈의 맛과 풍미를 담은 ‘부드러운 시골치즈빵’을 선정했다. 이번 제품은 롤치즈를 듬뿍 담은 부드러운 치즈빵으로 투박하지만 정겨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겨울철, 따뜻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11월의 파바데이를 준비했다”며, “파바데이와 함께 행복한 한 달의 시작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