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대구도시개발공사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도시개발공사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환경일보] 최문부 기자 =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 임직원으로 구성된 청아람봉사단은 11월29일 북구 칠성동 인근에서 취약계층 한파 대비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올겨울 한파에 대비해 노후주택 거주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약 4500장을 대구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기부했으며,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을 비롯한 청아람봉사단 30여 명이 이번 봉사활동에 참석해 직접 연탄을 배부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 청아람봉사단은 매년 동절기 노후주택 거주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달 28일에는 공사가 운영하는 영구임대 아파트 입주민 약 1800세대에게 이불과 담요를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철 안전 증진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청아람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ESG 경영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