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빵 프로젝트' 앙코르 진행./사진제공=SPC
'착!한 빵 프로젝트' 앙코르 진행./사진제공=SPC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파리바게뜨가 인기 빵 5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통 큰 혜택을 전하고자 올해 ‘착!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두 차례 진행한 ‘착!한 빵 프로젝트’에 대한 소비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12월에도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 5종을 혜택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번 행사와 같이 대표 빵 3종 △단팥빵 △소보루빵 △슈크림빵을 990원에 제공하고, △우유가 들어가 촉촉한 베스트셀러 식빵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권장가 3,400원)을 2,490원의 혜택가에 판매한다. 이번 앙코르 행사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기네스에 등재된 ‘실키롤케익’ (권장가 13,000원)도 9,900원의 혜택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수량 소진 시 종료되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되어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기간은 지역 별로 상이해 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식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기획한 ‘착!한 프로젝트’ 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12월 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 시 이강인 선수가 속한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파바앱이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