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대상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환경일보] 한국잡월드(이사장 이병균)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체험관에서는 12월12일부터 체험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양말 만들기, 스낵박스 증정, 페이스 페인팅 등 기존 체험관 곳곳에 즐길 거리를 더 해 연말 축제의 장으로 꾸려진다.

메카이브에서는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4주간 운영한다. 또한, 체험관 내 마련된 키오스크를 이용해 메카이브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리(MERRY) 꿀조합’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국내 최대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개관 11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가족 할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고용노동부
국내 최대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 /사진=고용노동부

2024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메카이브 일일 클래스의 모든 과정을 연말까지 10% 할인한다.

또한, 12월18일부터 2월17일 방학 기간, 아동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당일 체험관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만 5세부터 11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체험관과 메카이브 키즈 그라운드(K.ground)를 약 16%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버지와 아들의 성장을 그린 스트링 록 뮤지컬 <더 훅(The Hook)>에 이어, 발레극 <호두까기 인형>, 매직드로잉가족극 <두들팝> 등 기획공연도 내년까지 계속 이어진다. 이 밖에도 한국잡월드 로비에서 소원 나무 이벤트, 아름다운 하루 기부 캠페인 등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