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사진제공=SPC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사진제공=SPC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파리바게뜨가 카카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말연시를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 혜택 교환권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달콤한 크리스마스 마법’ 콘셉트로 21일 저녁 7시부터 8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유쾌한 입담과 밝은 에너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주승’ 쇼호스트와 뛰어난 소통능력을 지닌 샵테이너이자 프로 쇼호스트인 ‘오민화’가 출연해 다양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혜택은 12월 21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며, 교환권 형태로 제공돼 타인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날 방송을 통해 △진한 초코 시트와 초코 크림, 초코 크런치가 귀여운 루돌프 모양으로 어우러진 케이크 ‘오! 마이루돌프 루돌프’ △바삭한 타르트지에 풍미 가득한 바닐라 치즈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윈터베리 타르트’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케이크를 강렬한 빨간색을 활용해 홀리데이 오너먼트 모양으로 구현한 ‘홀리데이 오너먼트’ 등을 선보인다.

교환권 사용시 크리스마스 제품은 매장에서만 교환 가능하며, 차액 추가 결제를 통해 타 제품으로 자유롭게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자 가운데 한정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20명), 5천원권(2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와 송년회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라이브쇼를 마련했다”며, “이번 연말에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