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월 7주간의 건강 미션 진행··· H410 착즙기, 과채박스 등 제공

 ‘날것 챌린지’ 참여자 모집 /사진제공=휴롬
 ‘날것 챌린지’ 참여자 모집 /사진제공=휴롬

[환경일보] ㈜휴롬(대표 김재원)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채소, 과일 섭취를 독려하고 건강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날것 챌린지’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날것 챌린지’는 휴롬이 지난달부터 광고모델 이효리와 함께 전개하고 있는 ‘날것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주 채소와 과일을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미션을 부여해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독려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날것 캠페인’은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날 것 그대로의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며 건강 라이프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휴롬은 내달 7일까지 휴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날것 챌린지’ 참여자 100명을 모집한다. 날것 챌린지는 1, 2차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1차 챌린지에 참여하는 100명의 참여자는 2월 19일부터 3월 10일까지 3주간 매주 1회씩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 미션을 수행한 후 인스타그램에 미션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미션은 ▷아침에 채소, 과일 섭취하기 ▷CCA(당근, 양배추, 사과) 스틱 섭취하기 ▷채소와 과일이 포함된 세끼 식단 공유하기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하며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주제로 구성했다.

이중 우수자로 선정된 30명에게는 휴롬의 신제품 착즙기 H410이 제공되며, 3월 18일부터 4월 14일까지 2차 챌린지에 참여해 4주간 매주 1회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세부 미션은 ▷CCA 주스 섭취하기 ▷한 끼 식사 대용 주스 섭취하기 ▷파이토케미컬 주스 섭취하기 ▷나만의 착즙 주스 레시피 개발하기 등 휴롬 착즙기를 활용해 채소, 과일 착즙 주스를 즐길 수 있는 미션이다.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청과원 채소, 과일 박스와 인생과채 캘린더를 제공하며, 1차 챌린지 우수자 30명에게는 휴롬 신제품 착즙기 H410을 증정, 2차 챌린지 우수자 5명에게는 휴롬 초음파 세척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 자세한 내용은 휴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채소와 과일을 권장량만큼 섭취하는 국민이 매년 감소하고 있는데 새해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나를 위한 작은 습관의 변화를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휴롬은 올 한해 날것 그대로의 채소와 과일로 건강해지는 이번 챌린지를 비롯해 고객들과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