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미래를 향해 2024년에도 뛰자

고성군청 신관2층 회의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함명준 이사장 /사진제공=고성군
고성군청 신관2층 회의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함명준 이사장 /사진제공=고성군

[고성=환경일보] 최선호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사)고성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 함명준)에서는 지난 30일 10시30분, 고성군청 신관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단체와의 정보공유를 위한 ‘자원봉사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고성군 관내 자원봉사단체 대표자 및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자원봉사센터 추진실적 현황과 2024년도 주요사업 안내 등 단체 간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간담회 후에는 참석한 단체들과 “내 곁에 호우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하고 5개읍·면 수해피해를 입은 가구들에게 봉사자들이 직접 지원물품을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인사말에서 그동안 많은 노고를 아끼지 않은 여러단체 자원봉사자들에게 살기좋은 고성만들기에 협조해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행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했다.

또한 날로 인구가 감소하고 있는 추이에도 핫이슈로 뜨고있고, 인구가 조금씩 늘어나고있는 미래가 있는 땅이라며, 관광, 농,수산업을 더욱발전시켜 따뜻한 정을 나누는 밝은 2024년도를 만들자고 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