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뱅킹 통해 전세대출 갈아타기 완료 시 최대 30만원 지급

KB국민은행이 KB로 전세대출을 이동하면 부동산 복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자료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KB로 전세대출을 이동하면 부동산 복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자료제공=KB국민은행

[환경일보] 박준영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전세대출 이동서비스’ 출시를 맞이해 ‘KB로 전세대출 갈아타시면 새해 복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전세대출 이동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자신이 보유한 전세대출보다 더 낮은 금리의 상품을 조회 및 갈아탈 수 있는 서비스다. 타 금융사 전세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조회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타 금융사 전세대출 보유 고객이다. 이벤트 기간은 2월29일까지로 해당 기간 KB스타뱅킹 대출 이동 서비스에서 전세대출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하고 4월3일까지 전세대출 갈아타기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30만원의 KB복비를 지급한다.

또한, KB스타뱅킹 대출 이동 서비스로 전세대출 한도와 금리 조회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금리 시기 금융소비자의 이자 부담 경감을 위한 전세대출 대출 이동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