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 대표 인기 간식 20여 종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더카페가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이츠의 더카페가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이랜드

[환경일보] 박준영 기자 = 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가 봄을 앞두고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많은 여행객이 즐겨 찾는 휴게소의 대표 인기 간식을 더카페의 커피 및 음료 메뉴들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총 20여 가지로 ▷알감자 ▷소떡소떡 ▷쌀 호두과자 ▷츄러스 ▷붕어빵 ▷설탕 소보로 핫도그 ▷양파칩 핫도그 등으로 준비됐다.

휴게소 대표 메뉴인 ‘알감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해 설탕과 소금을 흩뿌려 휴게소에서 즐기는 맛 그대로를 재현했다. ‘양파칩 핫도그’는 두툼하게 갓 튀긴 핫도그에 특제한 치폴레소스와 바삭한 양파칩을 올려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더카페 관계자는 “커피 및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장소에서 맛볼 수 있었던 간식 메뉴를 즐기며, 행복했던 추억을 잠시나마 떠올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카페의 봄 맞이 신메뉴는 성대시장점, 인천논현역점, 중계은행사거리점, 망포방죽공원점 등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