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트셔츠,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등 선보여

인디고뱅크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인디고뱅크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환경일보] 박준영 기자 =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인디고뱅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 컬렉션 12종을 출시한다.

인디고뱅크는 지난 2016년부터 디즈니, 마블 등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캐릭터 반팔티셔츠는 출시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은 스누피, 우드스탁 등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남녀 공용 스웨트셔츠 및 후드 티셔츠 3종과 타이포그라피와 캐릭터가 함께 디자인된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셋업 등 총 12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그동안 출시됐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인디고뱅크가 선보이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출시 때마다 조기 완판과 리오더를 반복할 정도로 전 연령층에 걸쳐 폭넓게 사랑받고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이번 상품은 사이즈를 다양하게 구비해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디고뱅크의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 상품은 이달 21일부터 전국 30여개 매장 및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