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서더 임연아와 함께 러닝화 추천 가이드, 이벤트 등 선보여

이랜드 뉴발란스,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 이미지 /자료제공=이랜드
이랜드 뉴발란스,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 이미지 /자료제공=이랜드

[환경일보] 박준영 기자 =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엠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29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무슨 생각을 해? 달려! 너답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러닝을 동기부여하고, 러닝 초보부터 엘리트 러너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러닝 콘텐츠를 선보인다.

캠페인에서는 초보 러너부터 전문 러너까지 아우르는 ▷1080 ▷880 ▷S.C 트레이너 ▷봉고 ▷모어 등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와 RC 쇼츠 등 다양한 기능성 의류를 선별해 소개한다.

특히, 엠버서더 김연아, 전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지혜, 뉴발란스 러닝크루(NBRC) 등 러닝 마니아들이 목적에 따라 추천하는 러닝화를 만나볼 수 있다.

나아가 뉴발란스는 10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띱 Deep’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러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과 함께 러닝화 꾸미기와 커피 클래스, 시티런을 체험할 수 있는 ‘런꾸런 클래스’ ▷피트니스 러닝 스튜디오 ‘비커스런’과 함께 러닝과 근력 운동이 결합된 ‘하우스런’ ▷아웃도어 브랜드 ‘케일’과 함께하는 ‘트레일런’ 등 다양한 러닝 세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월30일에는 뉴발란스의 첫 하프 마라톤 행사 ‘2024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가 개최돼 캠페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는 트렌디한 러닝 세션과 마라톤 대회를 누구나 경험해볼 수 있는 글로벌 러닝 캠페인”이라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선보이는 대표 러닝 상품들과 함께 초보부터 엘리트까지 모두가 러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29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추천 가이드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