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통해 마련된 쌀·라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지난 2일 개최된 '2024 이웃 사랑 나눔 윷놀이 대회'에서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지난 2일 개최된 '2024 이웃 사랑 나눔 윷놀이 대회'에서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환경일보] 박준영 기자 = 남양주시 화도읍이장협의회(회장 김용완)는 지난 2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24 이웃 사랑 나눔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화도읍 지역 사회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여해 윷놀이를 함께 즐기면서 화합을 다지고 번영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화도읍이장협의회와 지역 기관·사회 단체가 후원한 쌀 500포(10㎏)와 라면 500박스를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돼 뜻깊은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주광덕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화도읍 이장들을 비롯한 기관․사회 단체와 관내 기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가 주민 여러분 모두에게 풍성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김용완 회장은 “오랜만에 함께 모여 정을 나누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화도읍 주민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마련된 쌀 500포와 라면 500박스는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