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2G Capital 파트너의 실리콘밸리 진출 전략 세미나

23회차 CEO 클럽 안내 /사진제공=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3회차 CEO 클럽 안내 /사진제공=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환경일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오는 3월 12일, 판교 창업존에서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투자사인 Asia2G Capital(前 K2G Fund, 이하 ‘Asia2G’) 대표 및 파트너를 초청해 글로벌 진출 및 해외투자 유치 전략 CEO 클럽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CEO 클럽은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경기혁신센터가 지원하는 창업존 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육기업 및 창업존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특화 프로그램이다.

매월 2, 4주 차 ▷최신 기술 및 산업 트렌드 ▷투자, IPO 등 스타트업 성공 스토리 공유 ▷정책자금 유치전략 등 스타트업에 도움이 될 다양한 주제로 전개되며, 참석 기업 간 정보 교환 및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이번 CEO 클럽은 2부로 구성되며, 첫 번째 세션은 Asia2G 공동 창업자이자 엑시트를 4번 경험한 Ken Kim 파트너가 연사로 나서 그의 30년간의 스타트업 성공 여정을 공유하고 실리콘밸리의 진출을 초대한다. 두 번째 세션은 ‘글로벌 진출 및 해외투자 유치 전략’을 주제로 Asia2G의 공동창업자이자 ‘거의 모든 IT의 역사’의 저자이기도 한 미래학자 DGIST 정지훈 교수와 CJ그룹 미주투자 총괄 등을 거친 공경록 대표가 패널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이번 CEO 클럽은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는 유망 스타트업들에게 실리콘밸리 투자자들의 소중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성공을 꿈꾸는 기업가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을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