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14~16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개최

지역업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 개척 지원차 시는 오는 6월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브랜드페스타'를 개최한다. /자료제공=부산시 
지역업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 개척 지원차 시는 오는 6월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브랜드페스타'를 개최한다. /자료제공=부산시 

[부산=환경일보] 장가을기자 =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5월까지 부산브랜드 최대 쇼핑축제인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지역 중‧소상공인이 자사의 우수제품을 알리고 판매 가능한 대규모 소비 축제인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업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 개척 지원차 매년 열린다. 

지난해 지역기업 138개사 186개 부스 규모로 개최된 부산브랜드페스타는 3일간 1만3082명이라는 역대 최다 관람객이 방문해 부산 브랜드 대표 쇼핑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6회째를 맞는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오는 6월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지역 중·소상공인에게 제품 홍보와 판매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공공기관 합동구매 상담회, 실시간 방송 판매 등 다양한 대시민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오는 4월19일까지 참가 신청한 지역기업은 조기신청 20% 할인 혜택을 주며 오는 5월31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재참가 시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고 조기신청 할인을 포함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행사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게 좋다. 자세한 행사 정보와 문의 사항은 행사 사무국에서 안내받으면 된다. 

신창호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부산의 우수제품을 알리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부산브랜드 대표 쇼핑축제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지역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