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파일럿 출시 후 한 달 만에 정식 신메뉴 출시

이랜드이츠 더카페 봄 시즌 신메뉴 /사진제공=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더카페 봄 시즌 신메뉴 /사진제공=이랜드이츠

[환경일보]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휴게소 대표 인기 간식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더카페 스테이션’(THE CAFFE STATION)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 2월에 파일럿 출시한 이후 고객 반응이 뜨거워 3월 정식 신메뉴로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신메뉴는 ▷치폴레 양파칩 핫도그 ▷버터 알감자 ▷슈레드 프라이 등 휴게소 대표 간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더카페의 시그니처 커피 ‘시크릿라떼’와 함께 선보인다.

이 중 대표 메뉴 ‘치폴레 양파칩 핫도그’는 핫도그에 설탕과 치폴레 소스를 발라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의 ‘단짠’ 조합에 양파칩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함께 출시한 ‘버터 알감자’는 100% 국내산 감자에 버터를 발라 노릇하게 구워 휴게소 알감자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더카페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카페에서 휴게소 메뉴를 맛보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특히 누적 80만잔 판매를 기록한 더카페 시그니처 커피인 ‘시크릿라떼’와 함께 이번 신메뉴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카페의 봄 맞이 신메뉴는 오늘(19일)부터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